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[10월이벤트] 이벤트의 내용을 공유합니다! :) / 부산 문화 정책이 가야할 길?

by 1번여행자 2020. 11. 11.

 

안녕하세요 여러분! 

부산 패총입니다 :) 

다들 잘 지내고 계시죠~? 코로나때문에 집콕이 계속되니 정말 힘드네요 ㅠㅠ

우리 모두 같은 상황이니 같이 으쌰으쌰 해서 잘 이겨내 보아요! ㅎㅎ 

 

오늘은 저번 10월 이벤트를 공유하기 위해서 부산 패총이 왔습니다!

이번에도 알찬 내용들을 많이 보내주셨고,

또 11월 이벤트의 토대가 된 내용들이 많아서

저희가 11월 이벤트를 기획한 내막(?) 을 함께 공유하는 것도 흥미로울 것 같아 가져왔습니다! ㅎㅎ 

 

 

 

 

 

1. 약 3개월간의 부산 패총 활동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는?

 

가장 뿌듯했던 항목!

다행히 약 94%의 응답자분들이 

부산패총의 활동에 만족했다! 라고 대답해 주셨어요 :) 

 

 

 

 

2. 부산 패총의 활동 중 가장 흥미롭거나 도움이 되었던 컨텐츠는?

 

역시! 가장 공들인 프로젝트가 가장 인기가 많네요!ㅎㅎ

부산패총의 시리즈! 직체시리즈가 1등을 차지했습니다!

급작스럽게 코로나가 2단계~2.5단계로 격상되면서

초기에 기획했던 직체시리즈를 다 이루지 못해서 정말정말정말 너무 아쉽습니다 ㅠ_ㅠ 엉엉

 

 

 

 

 

3. 코로나로 인해 문화생활에 어려움을 겪었다고 생각하십니까?

 

 

 

그리고! 11월 이벤트를 만들게 된 큰 계기였던 항목이였어요!

무려 97%의 응답자가 코로나로 인해 문화생활에 어려움을 겪었다고 대답해주셨어요.

저번 이벤트에서 '문화생활' 을 하는 이유가 "힐링,휴식" 때문이라고 아주 많은 분들이 응답해주셨는데요.

부산 패총은 이 부분을 보고 너무 속상했어요 ㅠ_ㅠ

 

청년들이 구직이 점점 더 힘들어지는데, 코로나로 힐링과 휴식을 주던 문화생활까지 전면 STOP되자

얼마나 힘들지 속상하더라구요 ㅠ

 

그래서 패총은 이번에,

각자 비대면시대에 맞춰 잘 즐기고 있는 취미생활을 공유해보자! 라는 목표를 가지고

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:) 

 

정말 많은 분들이 좋은 취미를 공유해주셔서 

얼른 공유하고 싶은 마음이 크네요! ㅎㅎ 

 

 

 

 

 

 

(*부산 청년만 선택해주세요. ) 현재 부산시에서 진행하는 부산 청년을 위한 문화정책에 만족하십니까?

(*부산 청년만 선택해주세요. ) 불만족한다면 그 이유는?

 

 

 

 

(*부산 청년만 선택해주세요. ) 만족한다면 그 이유는?

대부분의 청년들이 부산의 문화지원정책에 만족하고,

불만족하더라도 보통 코로나로 인한 것들이 많았습니다.

 

따라서 우리 부산패총은 11월 이벤트를

새로운 정책을 소개하기 보다

STOP된 우리 청년들의 문화생활을 되돌리기위해

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! :) 

 

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다면 좋겠네요!

 

부산패총은 얼른!

11월 이벤트 결과인 여러 취미생활을 가지고 들고올께요!

감사합니다 :)